본문 바로가기
✱ DAYS

아쿤 스튜디오 | '아쿤'으로 캐릭터 아크릴 키링 제작 후기

by 우네* 2020. 9. 21.

안녕하세요.

아쿤스튜디오입니다. : )

 

이번에 '스냅스'라는 사이트에서 '아크릴 키링'을 제작해본 후기를 남겨볼려고 합니다.

저는 5000원 할인쿠폰 이벤트때 할인을 받아 제작하였고 결론적으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ㅠㅠ..

 

저는 9월9일에 주문 접수했지만 도착은 9월21일에 도착했습니다.

 

'스냅스'에서 문자로 아크릴 키링 배송 지연 안내 문자를 보내줬었습니다.

배송이 늦어진다는 문자 였는데 이 문자도 9월 16일날 왔었네요. 😥😥

내용은 "할인이벤트에 너무 많은 분이 참여하여 배송이 늦는다" 였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너무너무 늦었죠..ㅠㅠ

 

또 하나더 실망한 점은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오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기스가 많이 난 상태로 왔더군요.

'보호필름'이 부착되지 않은 상태로 올 수 없다!' 라고 적혀있는 후기가 있었지만

제가 주문시킨 2개다 보호필름이 없는 상태로 왔습니다. 😥😥...

 

<디테일 사진>

 

처음에 기스가 되어 와있었고 보호필름이 혹시나 있을까 하고 긁어 상처가 추가로 생겼어요.

 

 

이건 뒷면 프린트 부분에서 있던 상처입니다. ㅠㅠ

 

아쉬운 부분은 여기까지입니다.

만족스럽게 제작된 분들도 분명 많아요. 제 후기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업로드용 컨셉 이미지

 

아쉬운게 많지만 '첫 아쿤 굿즈제작'기념으로 소장하게 되서 좋은 것 같아요. : )

아크릴 키링을 '스냅스'에서 제작하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놓을게요.

 

https://www.snaps.com/store/goods/intro/acrylic-keyring

 

스냅스 | 포토북, 사진인화, 액자, 카드, 캘린더, 포토상품

비교할 수 없는 No.1 사진인화, 포토북 대표 스냅스! 액자, 달력, 굿즈소량제작

www.snaps.com

제작 과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곧 제작과정도 업로드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스타로 놀러오시면 더 빠르게 더 다양한 아쿤스튜디오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

댓글